카테고리 없음

싱어게인2 17호 김소연 얼음요새

일리케 2022. 2. 22. 14:46
728x90
반응형

싱어게인2가 이젠 거의 막바지이다.

마지막 패자부활전이 어제 저녁이었다.

 

무명가수 7호 김소연.

우린 처음 나왔을때부터 그냥 이소라라고 했다.

 

처음 예감은 좋지 않았다.

이렇게 잔잔하게 부르면 두어번은 합격이지만 그 뒤론 지르거나 퍼포먼스 좋은 출연자들이 마지막까지 가는게

이런류 프로그램의 정석이기에.

 

하지만...

워낙 출중하기에 모두들 그렇게 그냥 보내기는 싫었던것일까.

매번 패자부활전으로 뒤쳐졌지만 살아돌아왔다.

그렇게 그렇게 이젠 마지막 6명 파이널까지 왔다.

 

마지막 정규 경합후 김이나 심사위원의 심사평에 오열을 터트리던 모습.

 

그리고 패자부활전에서 부른 디어클라우드의 '얼음요새'

이건 뭐 역대급이다.

나에겐 역대급이었다.

 

출근후 일이 손에 잡히지 않고 그간 몰랐었던 디어클라우드라는 언더밴드의 동영상을 검색하고 무한반복하고

다시 김소연의 얼음요새를 무한반복 듣게 되었다.

 

동영상 리플에 어떤 사람이 '아델' 같단다.

개인적으로는 부족하지 않다.

 

그녀는 가수 이전에 공연기획자인듯 싶다.

우연히 찾은 그가 기획한듯한 공연....22살 어린 나이에 어떻게 그런 곡을 작곡/작사/연출 까지 하게 됬을까.

 

앞으로가 기대된다.

 

동아방송예술대에서 발표한 작품인가보다.

 

 

반응형